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공식입장~?? 어떻게 될까?

황영웅, 공식입장... 통할까?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 상해전과 학폭인정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 상해전과 학폭인정

상해전과, 폭행등 다양한 의혹을 받는 MBN '불타는 트롯맨'출연자 황영웅이 사과를 했다. 다만, 출연 중인 '불타는 트롯맨'하차에 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황영웅은 오늘 2월 25일 공식입장을 내어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어른이 되어가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비록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대 중반 이후 수년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이었던 노래를 다시 시작하고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도 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라고 전했다.

 

황영웅, 한 번의 기회 더 받을까?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 상해전과 학폭인정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 상해전과 학폭인정

다만, 이번 사과문에서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하겠다는 내용은 없었다. 오히려 다시 노래할 기회를 달라고 여러 번 강조한 것으로 보았을 때, 프로그램에 계속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 유튜버는 황영웅이 과거 상해 전과 기록이 있으며, 학창 시절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제보를 전했다. 이에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참가 전 결격사유 여부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서약서를 받는 등 내부 절차를 거쳤다면서도 "제작진이 한 개인의 과거사를 세세하게 파헤치고 파악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라고 24일 밝힌 바 있다.

 

황영웅은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출연자다. 지난 21일 발송에서 준결승전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할 유력한 우승 후보다.

 

황영웅의 공식입장 전문.

황영웅 - 사과문 공식입장
황영웅 - 사과문 공식입장

황영웅입니다.

 

[ 위의 같은 내용은 전략하고... 나머지 내용만 기록할게요.]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여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여러분, 고생하는 제작진 여러분, 못난 놈, 형이라 동생이라 불러주는 출연자 여러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기억하시는 많은 분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심려 끼친 모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무언가 굉장히 절실함은 느껴지는 공식입장문이다. 그러나, 시청자의 반응은 어떻게 될까? MBN은 어떤 결론을 내놓을까? 가정형편이나 처한 상황은 십 분 이해는 되지만, 사회가 그렇게 녹록하지는 않을 텐데, 걱정 아닌 걱정이 된다. 혹시나, 떨어지면, 사회에 불만을 엄청나게 품는 것은 아닌지. 그럼 정말 자기 실패가 될 것이고, 이번 기회에 성공하면, 아니 이 정도

 

인지도면 반 이상은 성공한 것 같은데, 그래도 우승까지가 목표면, 그 유튜버를 만나서 화해하는 장면을 연출하는 것이 최고일 것도 같고, 너무 가십성일 것도 같고, 아무쪼록 잘 풀리길 바랍니다. 한 번의 실수가 평생을 좌우하네요~! 이번 사안은..